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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전기차 배터리 팩 설계와 같이 전기 인클로저를 밀봉하는 공정에는 전통적으로 실런트 재료 및 여러 관련 공정 단계(예: 절단, 피팅, 재작업, 그리고 관련 비용이 필요했습니다. 기존 재료와 관련된 모든 수작업 대신 3M의 1액형 및 2액형 배터리 실런트를 사용하면 자동 혼합 및 도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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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M 실런트는 xEV 배터리 설계에 순응성 및 고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사의 고성능 실런트 접착제는 촘촘한 접착 라인에 정확하게 도포할 수 있으므로 실런트를 도포할 영역을 더 작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3M의 현장 경화(Cure-in-Place) 배터리 실런트는 배터리 리드 설계에서 실런트를 수용하기 위해 홈 등의 요소를 적용할 필요가 거의 없어 설계가 단순화됩니다. 이 고점도 재료는 매끄럽게 도포되고 형상을 보존하여 제어가 매우 용이합니다.
면책 고지
자동차 응용분야: 이 페이지에서 소개하는 일부 제품은 공산품으로 간주되며 특정 자동차 응용분야에 사용하도록 설계되거나 테스트되지 않았을 수 있고 일반적인 자동차 설계 또는 품질 시스템 요구 사항을 완전히 준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3M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에 문의하십시오. 자동차 면책 고지 전문은 여기에서 읽으십시오(PDF, 92.61KB).
사용 목적 및 제한: 이 페이지에서 소개하는 일부 제품은 자동차 전기 파워트레인 배터리 또는 고전압 응용분야를 포함하여 특정 자동차 응용분야에 사용하도록 설계되거나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3M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에 문의하십시오. 사용 목적 및 제한 면책 고지 전문은 여기에서 읽으십시오(PDF, 95.77KB).
3M 전문가와 함께 당사의 전기차(xEV) 배터리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3M에 메시지를 보내거나 위 목록을 참고하여 전담 전문가에게 전화로 문의하십시오.